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닛산, 캐시카이 구매 고객에 무이자 할부와 현금 지원 혜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3초

닛산 베스트셀링 디젤 SUV 캐시카이 구매 혜택 강화…전 트림 36개월 무이자 할부에 추가 100만원 지원
지난달 월 최다판매 기록 맥시마, 현금 구매 시 1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제공
22일까지 전국 18개 서비스센터서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닛산, 캐시카이 구매 고객에 무이자 할부와 현금 지원 혜택 닛산 캐시카이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닛산은 4월 한 달간 봄철 특별 프로모션과 전 모델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닛산의 베스트셀링 디젤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캐시카이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 트림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함께 100만원 추가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현금 구매 고객을 위한 최대 27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혜택도 마련됐다.


국내 출시 후 지난 달 월 최다 판매 기록을 세운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 구매 고객에게는 현금 구매 시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쥬크 및 패스파인더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방법에 따라 각각 최대 36개월 및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전기차 리프 구매 시 60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250만원 충전비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달 국내 출시 예정인 올 뉴 알티마 사전 계약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출고 시 주유 상품권 20만원을 지급한다.


닛산은 오는 22일까지 전국 18개 서비스센터에서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은 닛산 서비스 점검 내역에 포함된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소모품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변속기와 디퍼런셜 오일, 그리고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가지 항목 이상 교환 시 추가 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와이퍼 블레이드와 각종 필터 교환 시 5% 할인이 제공된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구매에서부터 사후 관리까지 고객이 닛산을 경험하는 모든 순간 최고의 만족을 느끼도록 전사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4월 중 진행될 특별 프로모션과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기존 닛산 고객은 물론, 새로운 고객 모두가 닛산의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