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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 캐시카이 구매 고객에 무이자 할부와 현금 지원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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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 베스트셀링 디젤 SUV 캐시카이 구매 혜택 강화…전 트림 36개월 무이자 할부에 추가 100만원 지원
지난달 월 최다판매 기록 맥시마, 현금 구매 시 1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제공
22일까지 전국 18개 서비스센터서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닛산, 캐시카이 구매 고객에 무이자 할부와 현금 지원 혜택 닛산 캐시카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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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닛산은 4월 한 달간 봄철 특별 프로모션과 전 모델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닛산의 베스트셀링 디젤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캐시카이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 트림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함께 100만원 추가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현금 구매 고객을 위한 최대 27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혜택도 마련됐다.


국내 출시 후 지난 달 월 최다 판매 기록을 세운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 구매 고객에게는 현금 구매 시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쥬크 및 패스파인더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방법에 따라 각각 최대 36개월 및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전기차 리프 구매 시 60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250만원 충전비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달 국내 출시 예정인 올 뉴 알티마 사전 계약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출고 시 주유 상품권 20만원을 지급한다.


닛산은 오는 22일까지 전국 18개 서비스센터에서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은 닛산 서비스 점검 내역에 포함된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소모품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변속기와 디퍼런셜 오일, 그리고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가지 항목 이상 교환 시 추가 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와이퍼 블레이드와 각종 필터 교환 시 5% 할인이 제공된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구매에서부터 사후 관리까지 고객이 닛산을 경험하는 모든 순간 최고의 만족을 느끼도록 전사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4월 중 진행될 특별 프로모션과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기존 닛산 고객은 물론, 새로운 고객 모두가 닛산의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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