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NH투자증권이 온라인 고객 전용 투자정보 제공 서비스인 ‘머그투자클럽’은 회원 3만명을 돌파해 4월 한 달 동안 기존 고객 및 신규 가입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머그투자클럽에 신규로 가입하거나 투자정보 확인, 주식매매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갤럭시 기어S2, 백화점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NH투자증권의 머그투자클럽은 2008년 서비스를 시작하여 종목 추천 및 투자분석, 1:1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투자서비스다. 최근에는 종목의 공시를 분석해 자동으로 제공하는 종목현미경, 종목브리핑, 공시분석 및 테마리포트 서비스를 시작했다.
머그투자클럽은 NH투자증권의 계좌를 개설하고 홈페이지, 스마트폰 및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 가입하면 이용할 수 있다.
정재우 NH투자증권 Digital고객본부장은 “머그투자클럽 서비스는 향후 실적기반 추천종목 서비스와 인공지능 자산관리시스템인 로보 어드바이저, 프리미엄 VOD방송 등 특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수많은 정보 속에서 선별한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e-CRM)를 강화해 온라인 주식매매 고객들의 현명한 투자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