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병완 출정식 생략 ‘공손한 선거운동’ 실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장병완 출정식 생략 ‘공손한 선거운동’ 실천 장병완 후보는 31일 오전 11시 선거운동원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50여명과 함께 빛고을노인건강타운을 찾아 3천여명의 어르신들에게 배식봉사와 손소독 봉사 등으로, '3P 선거운동' 가운데 공손한 선거운동을 실천했다.
AD


공식선거운동 첫날 노인건강타운서 선거운동원 등과 봉사활동 전개
3P 선거운동…긍정적이고, 공손하고, 정책에 의한 선거 유권자 호응


[아시아경제 문승용]4·13 총선 공식선거운동 첫날인 31일 국민의당 광주 동남갑 장병완 국회의원 후보가 출정식 대신 ‘공손한(Polite) 선거운동’ 실천을 위해 선거운동원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으로 유권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장 후보는 이날 오전 11시 선거운동원을 비롯한 자원봉사자 50여명과 함께 빛고을노인건강타운을 찾아 3천여명의 어르신들에게 배식봉사와 손소독 봉사 등으로, '3P 선거운동' 가운데 공손한 선거운동을 실천했다.

‘3P 선거운동’은 장 후보가 최근 유권자들에 대한 올바른 선택권을 부여하기 위해 '긍정적이고(Positive), 공손하고(Polite), 정책(Policy)에 의한 선거운동'을 전개하자고 같은 선거구 경쟁 후보들에게 실천 협약을 제안한데서 비롯됐다.

장 후보는 "공식선거운동 첫날이 평일인데다 말일이어서 출정식으로 인한 당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선거운동원 등과 함께 뜻있는 봉사활동으로 공손한 선거운동을 실천하기로 정했다"며 "단체 봉사활동을 반겨주시는 어르신들이 오히려 지지와 응원을 해줘 '1석2조'의 효과를 얻었다"고 말했다.




문승용 기자 msynew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