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목받는 분양단지]뛰어난 교육환경, 배후수요 '탄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중흥토건, 배곧신도시 중흥S-클래스

[주목받는 분양단지]뛰어난 교육환경, 배후수요 '탄탄' 배곧신도시 중흥S-클래스 조감도(제공: 중흥토건)
AD


[아시아경제 이민찬 기자] 중흥건설 계열사인 중흥토건은 25일 경기 시흥 정왕동에서 '배곧신도시 중흥S-클래스'를 분양한다. 시흥 배곧신도시 B2블록에 위치한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20개 동, 전용면적 75~84㎡ 1208가구로 구성된다. 실수요자에게 인기가 높은 중형 평형으로만 구성된 대단지 아파트다.

이 단지는 지하철 수인선 달월역과 4호선 오이도역과 가깝고 제3경인고속도로 정왕IC도 인접해 있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여기에 경기 시흥 월곶~광명~성남 판교를 잇는 월곶~판교 복선전철이 지난해 타당성 조사를 통과, 2024년 완공을 목표로 추진되고 있어 향후 광역 교통망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바로 앞에는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들어설 예정으로 어린자녀의 안전한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향후 들어설 중학교와 고등학교도 인접해 원스톱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배곧신도시 유일의 도서관(예정)을 비롯해 중심상권 내 학원시설(예정)도 가까워 향후 우수한 교육여건을 갖출 전망이다.

'배곧신도시 중흥S-클래스'는 배곧신도시 내에서도 수변공원과 바다 조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몇 안 되는 단지다. 중심상업지구가 인접해 대형마트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들어서는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이 내년에 문을 열면 식당, 영화관, 테마파크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배후 수요도 풍부하다.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와 서울대병원의 이전이 예정돼 있다. 대우조선해양은 총 5만㎡ 규모의 배곧신도시 특별계획구역에 조선해양산업발전을 위한 연구·개발(R&D)센터를 조성할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서해안로 405(시흥시 정왕동 1771-1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9년 2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031-488-8600




이민찬 기자 leem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