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로지텍, 긴 배터리 수명 'MK235 무선 콤보'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로지텍, 긴 배터리 수명 'MK235 무선 콤보'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로지텍 코리아는 23일 강한 내구성과 액체 유입 대비 설계 디자인을 자랑하는 '로지텍 MK235 무선 콤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K235의 키보드는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풀 사이즈의 레이아웃을 제공하며 15개의 기능 키를 통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액체 유입을 대비해 설계 된 이 키보드는 물, 커피 등 액체를 실수로 쏟더라도 고장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각 키는 안티페이딩(anti-fading)처리를 통해 키보드의 글자 각인이 지워지지 않는 등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 키보드는 튼튼한 높낮이 조절용 다리가 있어 타이핑 각도를 2가지로 조절할 수 있다.

MK235의 마우스는 온오프 스위치가 장착돼있으며 최대 10m의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또한 다양한 표면에서도 매끄러운 사용이 가능한 로지텍 고급 옵티컬 트래킹을 탑재해 정확한 클릭과 포인팅을 제공한다.


게다가 MK235 무선 콤보는 3년간 지속되는 키보드 배터리 및 1년간 지속되는 마우스 배터리 수명을 제공해(사무실 환경 연간 약 200만 번의 키 입력 기준) 배터리 교체의 걱정을 덜어준다.


샤로테 조 로지텍 컴퓨터 주변기기 글로벌 부사장은 "MK235 무선 콤보는 데스크톱 사용자를 위한 편리하면서도 믿을 수 있는 솔루션"이라며 "소비자들은 간단한 플러그-앤-플레이(plug-and-play) 설치로 MK235의 안정된 무선 연결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