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로지텍, G502 프로테우스 스펙트럼 게이밍 마우스 공개

시계아이콘00분 50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로지텍, G502 프로테우스 스펙트럼 게이밍 마우스 공개
AD


최대 1680만 색상·밝기를 설정하는 RGB 커스터마이징 라이팅 기능
성능·트래킹 정확도 극대화, 타기팅 신뢰도 높여주는 광학 센서 탑재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로지텍 코리아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RGB 라이팅이 추가된 맞춤형 게이밍 마우스 'G502 프로테우스 스펙트럼'을 6일 공개했다.


G502 프로테우스 스펙트럼은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게이밍 마우스 'G502 프로테우스 코어'에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RGB 라이팅 기능을 추가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세계 최고의 DPI 센서를 탑재한 G502 프로테우스 스펙트럼은 기능면에서는 최상의 성능을 내게 해주는 표면 튜닝 및 함께 제공되는 무게추를 통한 마우스에 대한 밸런스 조정이 가능하고, 게이머들의 스타일과 성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됐다.


RGB 라이팅 기능은 최대 1680만 색상과 밝기로 플레이어가 원하는 스타일과 환경을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LGS)를 통해 만들어준다. 해당 소프트웨어를 통해 G502 프로테우스 스펙트럼은 숨쉬는 라이트 패턴 또는 색상 스펙트럼을 순환해 보여주도록 조절할 수 있으며, 로지텍의 다른 RGB 게이밍 기어들과 연동해 사용이 가능하다.


G502 프로테우스 스펙트럼은 최적의 성능과 정확한 트래킹을 위한 로지텍의 가장 강력하고 정확한 광학 센서인 PMW3366을 장착하고 타기팅의 신뢰도를 높여주는 로지텍의 G 델타 제로 광학 센서 기술을 적용했다. 최소 200에서 최대 1만2000개까지의 DPI 범위를 비롯해 제로 센서 가속화, 제로 스무딩, 필터링, 제로 픽셀 라운딩이 가능하다.


로지텍 게이밍 비즈니스 총괄자 우제시 데사이는 "G502 프로테우스 스펙트럼 마우스에는 놀라운 성능의 센서가 장착돼 있다"며 "RGB가 탑재된 다른 로지텍 게이밍 기어와 함께 사용한다면 더욱 멋진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