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재난본부 민원처리 '호평'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재난안전본부(본부장 강태석)의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처리가 도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경기재난본부 민원처리 '호평' 경기재난본부
AD


17일 경기재난본부에 따르면 민원처리 후 고객 만족여부 등을 전화(Happy Call)로 모니터링해 시정 개선을 유도하는 '2015년 해피콜 우수공무원 선정'에서 재난안전과 윤여완 주무관이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됐다. 또 올해 1월 민원처리 부서별 현황에서도 재난안전과가 상위 10개 부서에 포함됐다. 특히 2월 민원처리기간 단축 현황에서도 재난안전과가 90%의 단축률을 기록하는 등 도민들의 민원처리에 대한 친절도와 신속성, 만족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경기재난본부 관계자는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민원업무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더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