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사진 제품 전면에 내세워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일동후디스가 배우 박서준의 모습이 담긴 ‘앤업카페300’ 심쿵에디션 3종과 신규제품 2종(돌체라떼, 초코라떼)도 추가로 출시했다.
앤업카페 심쿵에디션은 지난해 겨울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크리스마스 에디션에 이은 2번째 버전이다. 올 초 모델로 선정된 배우 박서준의 세련된 이미지를 제품 전면에 내세웠으며 라떼텀블러, 모카텀블러, 마끼아또텀블러 등 3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지난해 6월 출시된 앤업카페300은 기존 200~250㎖ 의 컵커피 제품보다 크기를 키워 300㎖ 대용량 컵커피로 풍성한 만족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다.
또한 풍부한 아로마와 부드러운 바디감으로 가장 세련된 커피로 평가받고 있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 등 프리미엄 원두만을 사용해 뛰어난 맛은 물론, 슬림하고 세련된 텀블러 형태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스타일과 기분도 높이는 3-업(UP) 컨셉의 컵커피다.
첫 출시 이후 홍보 및 광고활동이 전무했음에도 불구하고 입소문을 통해 1일 3만~5만개 판매 실적을 올렸으며 올해 초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발탁한 이후 ‘앤업카페’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는 중이다.
이와 함께 일동후디스는 앤업카페300 신제품 2종도 추가 출시한다. 에스프레소 돌체라떼텀블러는 에스프레소샷과 신선한 우유, 달콤한 연유를 블렌딩해 깊고 부드러운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고, 초코라떼텀블러는 풍부한 생초콜릿과 신선한 저지방 우유가 가득 담긴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초코라떼다.
특히 초코라떼텀블러는 1852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돼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세계 3대 명품 초콜렛으로 손꼽히는 기라델리 초콜렛을 함유하고 있어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해 겨울,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앤업카페 크리스마스에디션에 이어 박서준 심쿵에디션으로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양과 스타일리쉬한 커피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자 한다”며 “여기에 돌체라떼, 초코라떼 등 2종의 신제품도 추가해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일동후디스 앤업카페300은 편의점, 대형마트, SSM, 백화점 등과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3월 중순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가격은 2300원.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