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김과 코코넛, 참깨의 조화… 칼슘, DHA 필수영양까지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일동후디스가 국내 유일의 아이용 김스낵 ‘아기밀냠냠 우리아이 김과자’ 2종(코코넛, 참깨)을 출시했다.
‘아기밀냠냠 우리아이 김과자’는 부드럽고 향긋한 고급 국내산 김의 향미가 그대로 살아있는 바삭하고 고소한 유아전용 김 스낵이다. 충남 서천 앞바다에서 채취한 김만을 사용해 차별화된 원료를 자랑하며 기름에 튀기지 않고, 4번 구워 바삭하게 만들었다.
우리아이 김과자 코코넛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코코넛과 쑥쑥 자라는 유아기의 뼈 성장발달에 필요한 칼슘이 함유돼 있고, 우리아이 김과자 참깨에는 두뇌발달이 왕성한 성장기 아이를 위해 디에이치에이(DHA)가 첨가돼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보강한다.
12개월부터 섭취가능하며 건강을 위해 합성착향료, L-글루타민산 나트륨, 소금 등을 넣지 않아 더욱 건강하고 고소한 우리아이 영양간식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아기밀냠냠 우리아이 김과자는 향긋한 고급 국내산 김에 부드럽고 고소한 깨의 영양과 코코넛의 식이섬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아이용 김스낵이다”며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영양간식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기밀냠냠 우리아이 김과자 가격은 3900원으로 대형마트,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일동후디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