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 서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2016년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 프로젝트’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광주 서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2016년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 프로젝트’실시 광주 서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2016년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 프로젝트’실시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 서구 지원으로 전남대학교가 위탁 운영하는 서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허영란 ·전남대 식품영양과학부 교수, 이하 ‘서구센터’)가 지난 12일 센터 1층 체험관에서 '2016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라온심리상담센터와 연계해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관내 학부모와 어린이 40여 명이 참여했다.


이 날 프로그램은 1부 ‘율동으로 배우는 손씻기 교실’, 2부 ‘사랑愛 또띠아 피자와 수제피클 만들기’, 3부 골고루 먹기의 중요성을 알리는 ‘허약마녀를 조심해’인형극으로 구성됐다.

서구센터는 이같은 영양 및 위생교육 프르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함으로써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모든 활동 하나하나가 의미 있었고, 아이들의 흥미를 끄는 프로그램이었다”면서 “이런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은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