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與 공천 탈락 임태희 "무소속 출마하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與 공천 탈락 임태희 "무소속 출마하겠다"
AD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새누리당 공천에서 탈락한 임태희(경기 분당을) 전 의원이 무소속 출마의 뜻을 밝혔다.

임 전 의원은 16일 언론에 보낸 문자메시지를 통해 "저는 당의 공정하고 투명한 공천을 믿었으나, 예기치 못한 결과를 접하고 고민 끝에 잠시 당을 떠나 출마하기로 결심하였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당의 결정은 전혀 납득할 수 없으며 저에 대한 명백한 정치보복이라고 밖에 볼 수 없다"며 "각종 여론조사에서 현저하게 낮고, 법적·도덕적으로 흠결이 있는 후보를 분당에 공천한 것은 부당하고 불공정한 처사로서 당원과 분당주민들의 의사를 완전히 무시한 결정"이라고 비판했다.


임 전 의원은 "지금 새누리당은 몇몇 사람에 의해 원칙도 없이 독단적으로 운영되는 등 사당화, 사조직화 되고 있다"며 "저는 당을 사랑하고 묵묵히 헌신해온 당원들, 저를 아끼고 지지해주시는 분당 주민들과 함께 당을 바로 잡고 국민들에게 신뢰받는 정치를 만드는데 모든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저는 언제나 변함없이 저를 응원해주시는 여러분이 계시기에 흔들림 없이 결정했다"며 "여러분께서 함께해주시면 당당히 승리할 수 있습니다. 힘과 지혜를 모아주시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