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농협생명, 고객재산 찾아주기 캠페인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NH농협생명, 고객재산 찾아주기 캠페인
AD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NH농협생명은 ‘2016년 고객재산 찾아주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농협생명 관계자는 “보험계약의 만기 또는 해지(실효)일로부터 관련 법률에 의거한 소멸시효가 완성된 이후에도 찾아가지 않은 환급금 및 보험금과 연금개시 후에도 수령하지 않은 연금액을 고객에게 찾아주기 위한 것”이라며 “해당 고객은 홈페이지나 전화, 직접방문을 통해 본인확인절차 실행 후 해당액을 수령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NH농협생명은 2016년도 휴면보험금 및 미수령연금 보유 고객에게 대고객 안내장 발송, 고객 전화안내, 휴면보험금 및 미수령연금 보유 고객 거래 시 안내시스템 활용, 소액 휴면보험금 자동지급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휴면보험금 및 미수령연금을 적극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