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강석 호남대 총장, 신입생들과 쉐프 도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서강석 호남대 총장, 신입생들과 쉐프 도전 서강석 호남대학교 총장은 3일 오후 2시 조리과학과(학과장 이승익)의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알짜스쿨 학과별 프로그램 ‘우리학과 최고’ 현장을 방문해 신입생들과 함께 초코머핀을 만들며 쉐프 체험에 나섰다.
AD


"알짜스쿨 학과별 프로그램, 4일까지 전 학과 실시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서강석 호남대학교 총장은 3일 오후 2시 조리과학과(학과장 이승익)의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알짜스쿨 학과별 프로그램 ‘우리학과 최고’ 현장을 방문해 신입생들과 함께 초코머핀을 만들며 쉐프 체험에 나섰다.


이날 서 총장은 조리과학과 신입생 68명과 제빵과정에 참여해 직접 반죽을 만들어 오븐에 굽고 함께 나눠 먹으며 대학생활에 대한 질의응답을 실시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신입생 이신방 양은 “알짜스쿨 프로그램을 통해 교수님, 선배들과 함께 머핀을 만들며 앞으로 배우게 될 내용을 미리 짐작해 볼 수 있었고 친밀감도 생긴 것 같다”며 “특히 총장님과 함께 머핀을 만들고 나눠먹는 소중한 경험을 통해 대학에 대한 애착도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서강석 총장을 비롯해 박상철 부총장은 의상디자인학과(학과장 김지연)의 ‘한(韓)패션 팔찌 만들기’, 식품영양학과(학과장 김기명)의 ‘바리스타 체험’, 영어영문학과(학과장 정행)의 ‘원어민 교수와 함께하는 그룹별 영어학습’ 등을 함께해 신입생들에 뜻 깊은 시간을 선사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