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넥센타이어, 獨 자동차 전문지 선정 '최우수 타이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5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넥센타이어는 독일의 자동차 전문지 '아체에 렌크라트'가 실시한 타이어 성능 테스트에서 '엔블루 HD 플러스' 제품이 '최우수 타이어'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아체에 렌크라트지는 독일, 오스트리아 등 독일어권의 자동차 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월 60만부 이상 발행되는 유력 자동차 전문지다.

이번 테스트는 유럽에 판매되는 주요 10개 브랜드의 여름용 타이어 제품을 대상으로 폭스바겐 차량에 장착해 성능을 평가했다.


엔블루 HD 플러스 제품은 다양한 평가 항목을 합한 총점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자동차 주행성능과 밀접히 연관돼 있는 젖은 노면에서의 핸들링, 제동력, 수막현상 등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가 실시한 타이어 성능 테스트에서 엔블루 HD 플러스 제품이 '강력추천'을 받았으며 미국 컨슈머리포트 평가에서도 사계절용 'N5000 플러스', 겨울용 '윈가드 윈스파이크' 2개 제품이 최우수 등급에 선정되는 등 해외에서 잇따른 호평을 받고 있다.


넥센타이어 영업부문장 황동진 부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제품의 품질과 기술력을 더욱 높여나갈 것"이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 강화로 글로벌 판매 확대도 함께 이루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