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명단공개’ 돌싱스타 3위는 임창정, 2위는 김구라…1위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명단공개’ 돌싱스타 3위는 임창정, 2위는 김구라…1위는? '명단공개' 돌싱스타 순위. 사진 = tvN ‘명단공개 2016’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명단공개’에서 이혼 후 재기에 성공한 스타 순위를 발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명단공개)’에서는 화려하게 재기에 성공한 돌싱스타 명단이 공개됐다. 이날 돌싱스타 1위는 서장훈이었다.


서장훈은 오정연 아나운서와 만나 결혼했지만 성격차이로 인해 3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서장훈은 2014년 MBC '사남일녀'를 시작으로 예능감을 자랑하며 방송을 접수했고 부동산 투자에도 성공하며 300억원대 자산가로 재기에 성공했다.

2위에 선정된 스타는 김구라였다. 김구라는 아내의 빚 보증으로 인해 이혼했다. 하지만 김구라는 아내의 채무를 모두 갚겠다고 나섰고, 일주일 내내 방송활동을 했다. 김구라는 출연하는 파일럿프로그램마다 성공으로 이끌었고, 결국 '파일럿 요정'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이런 성과로 인해 그는 지난해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3위에 이름을 올린 스타는 임창정이었다. 임창정은 2006년에 결혼해서 성격차이로 7년 만에 합의 이혼했다. 이후 가수로 다시 컴백해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뛰어난 활약을 보였다. 또한 음식점 사업에서도 승승장구하여 재기에 성공했다.


4위는 은지원이었다. 은지원은 2010년 첫사랑과 결혼에 성공했지만 2년 만에 합의 이혼했다. 이후 은지원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 출연해서 배우로도 자리 잡았고, 래퍼로서 앨범도 내는가 한편 '신서유기' 등 예능에 출연하며 꾸준히 활동해 재기에 성공했다.


5위에 선정된 스타는 이미연이었다. 이미연은 이혼 이후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누나'에 출연하며 새로운 면모를 뽐냈다. 이어 올해 개봉한 '좋아해줘'에서 유아인과 커플연기를 선보이며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여 재기에 성공했다.


이 외에도 가수 겸 배우 채정안이 돌싱스타 8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한편 tvN ‘명단공개 2016’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4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