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교복 한 벌 6000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영등포구, 23,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영등포아트홀서 교복 물려주기 나눔 장터 열려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새 학기 학부모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자원 재활용을 통한 나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교복 물려주기 나눔 장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3· 24일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영등포아트홀 2층 전시실에서 열린다.

행사는 지역 내 20개 모든 중·고등학교가 참여해 동·하복 뿐 아니라 체육복, 참고서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교복은 재킷 1만원, 상·하의 각 3000원, 참고서는 1000원 내외로 구입할 수 있다.

행사 수익금은 참여 학교에 장학금 및 학용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교복 한 벌 6000원 교복 나눔장터
AD


또 행사 당일 직접 가져온 교복은 마음에 드는 다른 상품으로 물물교환 할 수 있다.


아울러 당일 행사장에서는 여성교실 강사들의 재능기부로 무료 교복 수선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행사 후 남은 교복은 신길동 여성복지회관(도림로 288-1)에서 상설 판매할 계획이다.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은 “학부모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재활용을 통한 자원순환도 실천할 수 있는 교복 물려주기 나눔 장터에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