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百, 신학기 페스티벌 전개…최대 50%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3초

잡화·영패션·스포츠 등 참여

롯데百, 신학기 페스티벌 전개…최대 50% 할인
AD


[아시아경제 김재연 기자]롯데백화점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학기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입학 시즌을 맞아 가방을 중심으로 영패션, 스포츠 등 다양한 상품군이 참여해, 할인 행사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3월6일까지 새내기, 사회초년생을 위해 ‘백팩&핸드백 페스티벌’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백팩은 1년 전체 매출 중에서 50%가 2월 매출이 차지할 정도로 신학기 시즌 수요가 높은 상품이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빈폴, 쌤소나이트레드, 키플링, 브루노말리, 러브캣 등 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100억 물량의 인기 백팩과 핸드백을 10~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빈폴 뉴컴백팩 25만8000원, 키플링 캉그라백팩 11만2000원, 쌤소나이트레드 뉴몬트 백팩 29만8000원이다.

특히 닥스는 잠실점, 영등포점, 안양점 등 7개 점포(점포별 기간 상이)에서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최대 40% 할인 행사를 전개하고, 앤클라인에서는 즉석 당첨 형태의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해 1등(3명) 정상 상품 50% 할인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에 따라 사은 행사도 풍성하다. 키플링은 백팩 정상 상품 구매시 보조가방 및 필통을 증정하고, 빈치스에서는 30·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20만원대 지갑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만다리나덕은 구매 금액에 따라 노트북케이스 등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MLB, NBA 등 30여 개 영패션 브랜드에서는 28일까지 항공점퍼, 모자, 백팩을 중심으로 신학기 상품 150억원 물량을 20~50% 할인 판매한다. 항공점퍼는 올 봄, 절대 빠질 수 없는 트렌드 아이템으로, 복고 열풍과 함께 인기 연예인들의 일상 패션으로 다수 노출됨에 따라 학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롯데백화점은 점포에 따라 다양한 신학기 행사를 전개한다. 잠실점에서는 22일부터 25일까지 나이키, 아디다스가 참여하는 ‘스포츠 스프링 페어(Spring Fair)’를 진행하고, 노원점에서는 22일부터 28일까지 프로스펙스, 휠라 등이 참여하는 ‘스포츠 신학기 패션 제안전’을 진행한다.


또한, 청량리점에서는 25일까지 아디다스,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휠라 등이 참여하는 ‘신학기 책가방 대전’을 진행한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