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스팀, 달콤한 초콜릿 향 ‘블렌드 원두’ 한정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콜롬비아·브라질·볼리비아 원두 3종 '황금비율'로 블렌딩

이스팀, 달콤한 초콜릿 향 ‘블렌드 원두’ 한정판매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이스팀은 3월14일까지 인텔리젠시아 커피 한정판 원두 ‘에로스 블렌드’를 판매한다.

에로스 블렌드는 달콤한 초콜릿 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남아메리카 대표 고급 커피 원산지인 콜롬비아, 브라질, 볼리비아 지역 원두를 블렌딩했으며 각각의 완벽한 품질과 개성있는 맛이 특징이다.


고소한 너트류의 향, 밀크 초콜릿과 같은 부드러운 단맛, 자두를 연상시키는 산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스팀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목동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340g기준 3만7000원)

이스팀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원두는 기분좋은 달콤한 풍미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특히 연인에게 추천한다”며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커피를 찾고 있다면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스팀은 2015년 8월 론칭한 스페셜티 커피&프리미엄 티 전문 브랜드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인텔리젠시아 커피와 프랑스 프리미엄 티 팔레데떼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매장이다.


인텔리젠시아 커피의 모든 원두는 로스팅한지 10일이내의 신선한 제품을 항공으로 받고 있으며 생산한지 9개월 이내의 그린빈만을 사용한다. 팔레데떼 티는 프랑스 파리 에르메스 매장에서 제공되는 차로 유명한 브랜드다. 현재 이스팀은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목동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