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스팀, 최고급 차와 커피담은 ‘설 선물 3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2월10일까지 한정기간 판매

이스팀, 최고급 차와 커피담은 ‘설 선물 3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스페셜티 커피&티 브랜드 ‘이스팀’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최고급 차(茶)와 커피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설 선물세트는 세계적으로 최고급 브랜드로 손꼽히는 차와 원두커피, 용품을 엄선했으며 티마니아, 커피마니아, 실속형 3가지다.


티마니아는 프랑스 파리 에르메스 매장에서 유일하게 제공되는 차 브렌드 ‘팔레데떼’의 루이보스 티와 드립기구로 구성했으며 5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커피마니아는 전세계 커피마니아들의 ‘직구 커피’로 유명한 인텔리젠시아 커피의 시그니처 원두와 드립기구로 구성했으며 4만원대, 티와 커피, 드립기구를 모두 담은 실속세트는 7만원대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목동점에서 2월10일까지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팔레데떼는 프랑스 파리 에르메스 매장에서 유일하게 제공되는 차 브랜드로 250여개의 수준 높은 차를 선택하며 산지에서 직접 구입한다. 팔레데떼는 이미 파리, 런던, 베를린, 뉴욕 등 세계의 주요 도시의 백화점, 호텔, 레스토랑 등에 공급되고 있으며 전세계 차 애호가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이스팀은 미국 3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중 하나인 ‘인텔리젠시아 커피’와 프랑스 프리미엄 티 ‘팔레데떼’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초 매장이다. 하리오, 케맥스 등 각기 다른 브루잉 기구를 활용한 스페셜티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 볼 수 있으며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목동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