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쿠쿠전자, '2016 독일 암비엔테 전시회' 참가 성공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쿠쿠전자, '2016 독일 암비엔테 전시회' 참가 성공적
AD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종합건강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국제전시장에서 열린 ‘2016 독일 암비엔테(Ambiente) 전시회’에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는 데 성공했다고 18일 밝혔다.

전세계 4800여 업체가 참석한 이번 전시회에서 쿠쿠는 총 4개의 부스를 운영했다. 다양한 찜 요리 기능으로 유럽현지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멀티쿠커(밥솥)과 정수기, 전기레인지, 자사의 주방용품 ‘킨델’ 등의 주방가전과 공기청정기와 같은 생활가전 제품들을 한자리에 선보였다.


쿠쿠전자측은 "이번 전시회에서는 총 상담업체 46개국 90여 개의 업체가 쿠쿠 브랜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며 "유럽 수출용으로 개발된 멀티쿠커(밥솥)과 인앤아웃 정수기, 인앤아웃 에어 공기청정기에 이목이 집중됐다"고 자평했다. 특히 인앤아웃 정수기 제품 군은 상담 건수가 작년 대비 70% 증가했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올해 두 번째 참가한 이번 ‘2016 독일 암비엔테(Ambiente)전시회’는 쿠쿠전자의 독보적 기술력과 품질력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던 뜻 깊은 자리가 됐다"며 "앞으로도 세계적 규모의 박람회에 지속 참여하여 전세계인들의 입맛, 물맛, 공기까지 책임지는 한국기업으로서 제품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글로벌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