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스프링 인 더 박스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스프링 인 더 박스 패키지' 출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_스프링 인 더 박스 패키지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봄을 맞아 '스프링 인 더 박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객실 내 전면 유리창을 통해 스며드는 따스한 봄 햇살을 느끼며 호텔에서 여유로운 하루를 계획할 수 있으며 피트니스와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체크인시 객실 내에 셋팅되어 있는 미니 딸기 디저트 플레이트로 객실 내에서도 피크닉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무제한 딸기 디저트 뷔페의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딸기 디저트 박스는 총 6가지 종류의 아이템으로 이루어져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제철 과일 딸기를 이용한 타르트, 치즈 케이크, 초콜릿 퐁듀 등이 담겨있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공간에서 달콤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조식 메뉴와 따끈한 빵, 신선한 과일을 즐길 수 있는 피스트에서의 조식이 포함되어 있어 싱그러운 아침 햇살을 맞으며 여유로운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다음달 1일부터 4월30일까지 이용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24만원부터다.(세금 10% 별도)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