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스페이스, 신학기 시즌 백팩 3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등하교 시는 물론 아웃도어, 일상에서도 황용 가능

노스페이스, 신학기 시즌 백팩 3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신학기 시즌을 맞아 우수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백팩 3종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 백팩 3종은 원단 후면에 4번에 걸친 코팅 처리로 내구성이 강화됐다. 메시 소재의 S커브(S-CURVE) 멜빵을 사용해 땀 흡수와 통기성이 원할하다. 또한, 어떤 스타일에도 부담 없이 코디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등하교 시는 물론, 아웃도어 활동이나 가벼운 여행 등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엠에이 킨 백팩은 아래로 갈수록 좁아지는 사각형 형태의 본체 디자인을 채용해 내용물의 무게를 분산시켜 어깨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설계했다. 특히, 대용량 아웃도어 배낭에서 착안해 가방 윗면에 지퍼를 적용해 내용물을 보다 편하게 넣고 뺄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차콜 등 3가지다. 가격은 13만원이다.


화이트라벨 오리지널 백팩은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며 생활 방수 기능도 강화됐다. 가격은 9만9000원이다.


탱커 백팩은 다양하고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가방 측면부터 내용물이 섞이지 않도록 가방 내부 공간까지 다양한 수납 공간을 마련해 편리함을 더했다. 가격은 12만6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