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속되는 위안하 절하, 韓 수출 성장률에 어떤 영향을 주나?! 업계 단독 '무료금리 0%'로 최대 3억까지 신용/미수대환 투자하려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03초

위안화의 가치가 빠르게 하락하면서 국내 증시가 위기에 직면했다는 우려 또한 커지고 있다. 위안화 가치의 급락은 중국의 경기 둔화 우려를 촉발시키는 동시에, 원자재 가격의 동반 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전문가들은 위안화의 빠른 절하가 한국의 수출과 성장률에 타격을 줄 것이라는 점에 우려를 나타내고 있다. 배민근 LG 경제연구원 책임연구원은 "위안화 절하 속도가 빨라지면 중국 경제가 생각보다 더 안 좋다는 신호로 읽힐 수 있다"라고 말하면서 "가장 큰 문제는 유가가 속락할 수 있다는 점"이라고 말했다.


KDB대우증권의 김학균 연구원은 보고서에서 역사적으로 중국의 위안화 절상은 호재, 절하는 악재로 각각 작용했다며 펀더멘털을 감안하면 중국이 외환위기에 내몰릴 가능성은 작지만, 기대가 급격히 바뀌면 시장의 쏠림이 자기실현적 예언이 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한편 투자자들에게 업계 단독 30일 간 무료금리 0% 이벤트 혜택과 함께 최저 연 2.6%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6%의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2월 11일 핫종목
- LG이노텍, 현대차, 삼화콘덴서, 이에스브이, 크루셜텍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