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까지 컬러데이 진행
3만원 이상 구매시 팬톤 컬렉션 파우더 브러시 정품 증정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컬러 데이를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컬러 데이에서는 옅은 분홍빛의 로즈쿼츠, 블루계열의 세레니티 색상을 적용시킨 VDL 팬톤 컬렉션과 함께 유행색상을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로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팬톤 컬렉션 파우더 브러시 정품을 증정한다.
대표 서비스로는 VDL과 팬톤이 함께 개발한 '컬러-인텔'이 있다. 컬러-인텔은 아시아 여성의 피부 색상과 올해 트렌드 등을 고려한 메이크업 색상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고객의 피부톤을 첨단기기로 측정하고 가장 어울리는 색의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신사동 가로수길, 롯데백화점 본점, 강남역, 홍대, 대학로, 대구 동성로 등 20여개 매장에서 제공된다.
한편 VDL팬톤 컬렉션은 12색 아이섀도 팔레트인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6.4와 엑스퍼트 컬러 립큐브 트랜퀼리티를 비롯해 엑스퍼트 컬러 프라이머 포 아이즈, 에어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리퀴드 파운데이션 브러시 등 총 16종으로 구성됐다. 이 컬렉션은 출시 2주만에 품절 현상을 일으키기도 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