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헤리티지 팰리스, 하루 평균 500여명 방문,
방문객 중 90% 이상이 외국인
기존의 약 2배 규모로 새단장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이 플래그십스토어 '후 헤리티지 팰리스'를 리뉴얼 개장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후 헤리티지 팰리스는 국내외의 많은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끌게 되면서 기존의 약 2배 규모로 새단장했다"고 4일 밝혔다.
후 헤리티지 팰리스는 하루 평균 방문객이 500여명에 달하고, 그 중 90% 이상이 중국, 태국, 대만, 싱가폴 등 외국인이다. 이에 따라 LG생활건강은 후 헤리티지 팰리스를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제품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까지 모든 것을 느끼고 체험해 볼 수 있는 럭셔리한 복합 문화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후 브랜드의 탄생과 변천사를 대표 제품과 함께 한눈에 볼 수 있는 왕후의 갤러리, 왕후의 궁중 유물에서 모티브를 얻어 매년 12월에 출시되는 궁중 팩트 리미티드 에디션들을 만나볼 수 있는 왕후의 화장대, 후의 브랜드 영상과 베스트셀러인 비첩 자생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꾸민 왕후의 응접실 등 3가지 대표 공간을 확장했다.
또 후의 최고 프리미엄 라인인 환유 라인의 정수를 경험해볼 수 있는 '환유 스페셜 존'을 새롭게 마련했다. 체험존도 늘려 후의 기초제품과 색조 제품들을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후 헤리티지 팰리스' 확장 오픈을 기념해 춘절 기간까지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브랜드 모델인 이영애 화보 엽서와 후의 대표 제품인 비첩 자생 에센스의 향을 담은 향낭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왕후 키링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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