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완구전문기업 손오공(대표 김종완)은 2016년 붉은 원숭이의 해를 맞아 '2016년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붉은 원숭이의 해는 손오공의 해'라는 타이틀로 2월 한 달 간 진행될 이번 이벤트들은 손오공이 지난 한 해 동안 받은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 아이들과 함께 '손오공의 해'를 보다 뜻 깊게 맞이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2016 타임캡슐' 이벤트는 기억하고 싶은 새해 소망을 손오공 홈페이지에 남기는 이벤트로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터닝메카드 점보 메카니멀 1종을 선물로 증정하고, 새해 소망이 입력된 나만의 타임캡슐은 올해 연말에 공개할 예정이다.
대규모 경품 이벤트 '2016 손오공 페스티벌' 이벤트도 진행한다.
손오공 제품 상자 등에 인쇄 된 손오공 로고를 엽서에 부착해 본사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총 153명에게 다양한 손오공 완구 제품을 선물한다. 특히 1등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메가드래곤'과 콤비네이션 메카니멀인 '그리폰', '스핑크스'뿐 아니라 '점보 3종(요타, 엑스, 네오)'까지 총 6종의 터닝메카드 최신 인기제품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내달 10일 손오공 홈페이지(www.sonokong.co.kr)에서 발표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손오공 홈페이지 및 이샵 (http://shop.sonokong.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완 손오공 대표는 "붉은 원숭이의 해를 맞아 손오공이 어린이들의 꿈과 소망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설 연휴를 맞은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