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킹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퍼즐게임 ‘캔디크러쉬젤리’가 지난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기 개그맨 김경식이 출연한 1차 광고 영상을 공개해 유저들의 이목을 끄는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캔디크러쉬젤리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이색 이벤트를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점수 합계 20 넘기기!’로 '캔디크러쉬젤리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진행하며 획득한 점수를 일 단위로 더해 20을 넘긴 후, 해당 점수의 인증 화면을 캡처해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캔디크러쉬젤리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문화상품권’, ‘리그오브레전드 RP’,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5800개가 넘는 게임 커뮤니티를 운영 중인 헝그리앱은 '캔디크러쉬젤리' 외에도 ‘히트’, ‘이데아’, ‘프렌즈팝’, '클래시오브클랜', '레이븐', '모두의마블', '뮤오리진', '갓오브하이스쿨', ‘엔젤스톤’, ‘백발백중’, '리그오브레전드', '메이플스토리2', '피파온라인3',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이터널시티3', ‘문명온라인’ 등의 인기 게임은 물론, 'MXM', '창세기전4', ‘블레스’ 등 기대작의 공략 정보와 DB를 준비해 유저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재미있게 머물다 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