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LG유플러스는 1일 2015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지난해 광고비는 전년 대비 17% 증가했다"며 "광고비 지출이 많았는데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무엇인지에 대해 강구할 것"이라고 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안하늘기자
입력2016.02.01 17:00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LG유플러스는 1일 2015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지난해 광고비는 전년 대비 17% 증가했다"며 "광고비 지출이 많았는데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무엇인지에 대해 강구할 것"이라고 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