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전문가들은 올해에도 국내 주요 화장품 업체들이 중국 시장 공략을 통해 성장을 계속할 것이라는 예상을 하고 있다. 이에 화장품 업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업체들이 주목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대표적인 업체에는 퍼프 제조사 덕성, 화장품 용기를 만드는 연우, 화장품용 알코올을 생산하는 한국알콜 등이 꼽히고 있다.
김승 SK증권 연구원은 “덕성이 국산화에 성공하기 전까지는 국내 업체들이 퍼프 소재를 일본에서 수입해왔다”고 말하며 “해외 화장품 업체와도 납품 계약을 논의하고 있어 올해 퍼프 매출이 큰 폭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박종선 유진투자증권 스몰캡 팀장은 “화장품 용기 시장의 연평균 성장세(5.3%)가 화장품 시장(4.1%)을 웃돌고 있다”면서 “확고한 시장 지배력과 국내외 400여곳의 고객사를 확보한 것도 강점”이라고 의견을 밝혔다. 한편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2.6%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6%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어 이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신규 상품 출시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1월 27일 핫종목
- 연우, 덕성, 한국알콜, 아모레퍼시픽, 썬코어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