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원할머니보쌈·족발, 배달 할인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원할머니보쌈·족발, 배달 할인 이벤트 .
AD


원할머니보쌈·족발, 대표 배달앱 ‘요기요’·‘배달의민족’에서 요일 할인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원할머니보쌈·족발은 배달 고객이 증가하는 겨울을 맞아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매주 금요일 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를 배달앱 요기요에서 '요기서결제'를 선택해 주문하면, 5000원 자동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다. 원할머니보쌈·족발의 자매 브랜드 ‘박가부대찌개’ 메뉴 역시 3000원 할인된 금액에 즐길 수 있다.


매주 토요일에는 ‘배달의민족’을 통해 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 주문 시, ‘바로 결제’를 선택하고 쿠폰 코드 ‘원할머니할인한데이’를 입력하면 4000원이 할인된다.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제휴 이벤트는 모두 이 달까지 진행된다.


또한 원할머니보쌈·족발은 오픈마켓 ‘11번가’의 ‘쇼킹딜’ 코너에서 대표 인기 메뉴 ‘커플원쌈’을 15% 할인된 2만9750원에 판매 중이다. ‘커플원쌈’은 따뜻한 보쌈과 향긋한 새싹쟁반무침면을 함께 맛 볼 수 있는 메뉴다. ‘11번가’에서 구매한 ‘커플원쌈’ 쿠폰은 배달뿐 아니라 매장 방문 및 포장 시 모두 사용 가능하며,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