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디네일’과 네일 연출을 위한 다양한 네일 소품, 마몽드 ‘로즈 워터 토너’는 50% 할인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리따움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올해 첫 번째 아리따움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제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1월 아리따움 페스티벌에서는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 반드시 필요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3대 브랜드인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에서는 각 브랜드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마몽드의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라네즈의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를 제안하며, 이를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유료회원은 30%, 일반 회원은 20%)
아리따움의 대표적인 히트 상품이자 국민 네일로 불리는 ‘모디네일’의 쥬이시, 글램, 젤, 롱웨어 라인과 트렌디한 네일 연출을 위한 네일 스티커, 스톤 등 다양한 네일 소품들은 모든 회원 대상으로 50%나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매거진 뷰티 어워즈에서 베스트 토너로 선정된 ‘마몽드의 로즈워터 토너’ 역시 모든 회원들에게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월 페스티벌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1월 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www.aritaum.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단, 일부 제품들은 본 행사에서 제외되거나 회원 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차등 적용될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