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리바트, 신학기 자녀용 가구 프로모션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현대리바트, 신학기 자녀용 가구 프로모션 진행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현대리바트가 자녀용 가구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전품목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


현대리바트는 다음달 1일까지 '리바트스타일샵' 10개 전시장과 대리점 80개점, 그리고 온라인몰인 '리바트몰(mall.hyundailivart.co.kr)'에서 '리바트 자녀방 특가전'을 동시에 진행한다. 또 신제품 '버킨' 시리즈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리바트 측은 3월 새학기 시즌을 맞아 침대, 책상 등 자녀방 가구 교체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침대부터 의자까지 전 카테고리에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우선 '마이블', '클레버' 등 기존 리바트 자녀용 제품 총 7종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블루, 핑크, 아이보리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자녀 가구 대표 상품으로 꼽히는 '마이블 시리즈'는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 '마이블' 일반침대'는 20만 3천원, '마이블 1200전면 책상'은 37만 4천원 등이 있다.

아울러 책상과 침대를 연계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프로모션을 열어, '책상ㆍ책장' 패키지와 '침대ㆍ매트리스' 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각각 의자와 매트리스를 50% 할인 판매한다.


현대리바트는 또 올해 새롭게 출시한 서재용 제품 '버킨' 시리즈를 선보인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원목과 스틸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자연스러움을 표방하는 '버킨' 시리즈의 특성을 나타내기 위해 프랑스 유명 여배우 '제인 버킨'의 이름을 제품명으로 사용하게 됐다"고 말했다.


현대리바트는 신제품을 출시를 맞아 신제품 버킨의 학습형 책상 구매 고객에게 블루투스 스마트 조명을 반값에 판매한다.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LED 조명에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 함께 탑재되어 편하게 어학 학습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