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하나카드는 2016년 병신년 새해를 맞아 하나머니 적립, 놀이동산 할인혜택, 뷰티포인트 교환시 하나머니 재적립 등 '새해맞이 하나멤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또는 모비박스 앱(mobi box App)을 통해 응모 후 50만원 이상 누적사용고객 가운데 총 2016명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30만 하나머니 등을 제공한다. 추첨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원숭이 해를 맞아 50만원 이상 사용하신 모든 원숭이띠 고객에게 1000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하나멤버스 앱(APP)을 통해 서울랜드 자용이용권 50% 할인쿠폰을 500 하나머니로 구매 할 수 있다. 하나카드로 결제시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고 동반 1인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함께 하나멤버스는 아모레퍼시픽과 제휴를 기념해 하나머니를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로 전환시 교환금액의 40%를 하나머니로 재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중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2만 하나머니 이상 교환하신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 2매를 추가 제공한다.
하나멤버스는 원클릭서비스를 통해 3만원이상 결제시 결제금액의20%를 하나머니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 ATM을 통해 현금처럼 인출이 가능하고 뷰티포인트를 비롯한 OK캐쉬백, SSG MONEY, CJ ONE포인트 등 타 포인트와 하나머니 간 전환도 가능하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