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빗자루 교사 폭행' 가해학생 구속…나머지 수사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빗자루 교사 폭행' 가해학생 구속…나머지 수사중 사진=MBC '뉴스투데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기간제 교사를 빗자루로 폭행과 욕설을 퍼부은 학생이 구속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1일 경기 이천경찰서는 고등학생들이 빗자루 등으로 기간제 교사를 폭행한 이른바 '빗자루 교사 폭행 사건'의 가해 학생들에 대해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A(17)군 등 2명을 구속하고 나머지 3명에 대해 추가 수사를 벌이고 있다.


또 A군 등이 피해 교사를 폭행하는 장면을 휴대전화 동영상으로 찍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된 B(17)군도 계속 수사 중이다.

가해학생 중 1명의 명의로 된 트위터에 피해 교사를 모욕하는 글이 오른 것과 관련해 경찰은 "해당 학생의 휴대전화와 데스크톱 PC를 분석한 결과 로그인 기록을 발견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에 경찰은 트위터 본사에서 로그인 기록 자료를 전달받아 게시자를 찾기로 했다.


A군 등 폭행에 가담한 학생 5명은 지난달 23일 수업시간 중 기간제 남성교사를 수차례 빗자루로 때리고 손으로 교사의 머리를 밀친 혐의 등을 받고 있다. 이들 중 일부는 바닥에 침을 뱉으며 교사를 향해 고함과 함께 욕설까지 한 것으로 확인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