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디비치, 中 온라인 시장 본격 진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비디비치, 중국 온라인 쇼핑몰과 파트너십 계약
-대표제품 스킨 일루미네이션,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 립틴트 등 판매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브랜드 비디비치가 중국 온라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비디비치는 중국 대표 온라인 쇼핑몰 VIP.com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비디비치의 대표 제품인 스킨 일루미네이션,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 립틴트 등을 판매한다.


VIP.com은 명품 및 유명 브랜드의 패션, 가방, 화장품, 향수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알리바바, JD.com에 이은 중국 내 3대 대형 온라인 쇼핑몰이다. VIP.com은 현재 1억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 평균 약 1000만명의 중국인이 사이트를 방문해 상품을 구입하고 있다.


비디비치가 중국 온라인 시장에 진출할 수 있었던 것은 홍콩에서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비디비치는 레인크로포드 등 홍콩의 유명 백화점에 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명 멀티숍 2곳에도 입점돼 있다.


비디비치는 VIP.com을 시작으로 중국 온라인 몰에 적극 진출해 로벌 입지를 확고히 다져갈 계획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