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코벨, ‘그릴드스터프나쵸’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부드러운 치즈와 바삭한 레드 나쵸칩의 만남

타코벨, ‘그릴드스터프나쵸’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캘리포니아 스타일 멕시칸 브랜드 타코벨이 2016년 새해를 맞아 신개념 나쵸 메뉴 ‘그릴드스터프나쵸’를 신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그릴드스터프나쵸’는 나쵸 모양의 또띠아 안에 크런치 레드 나쵸칩과 부드러운 치즈, 크리미 할라피뇨소스를 넣어 바삭한 식감과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화려한 색감까지 더해져 미각과 시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멕시칸 치킨과 소고기 가운데 토핑을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그릴드스터프나쵸’의 단품 가격은 3900원이며 단품과 사이드 메뉴(나쵸칩 또는 멕시칸후라이), 탄산음료를 함께 제공하는 콤보의 경우 6500원이다.


타코벨은 ‘그릴드스터프나쵸’ 신규 출시를 기념해, 3주간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시 첫 주인 15일까지 ‘그릴드스터프나쵸’ 단품 구매시 동일 메뉴를 하나 더 증정하는 ‘원 플러스 원(1+1)’ 이벤트를 실시하며, 2주차인 18일부터 24일까지는 단품메뉴 구매고객에게 탄산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1월 마지막 주에 ‘그릴드스터프나쵸 콤보’를 주문할 경우, 단품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캘리스코 관계자는 "올해 첫 신메뉴로 선보인 타코벨 ‘그릴드스터프나쵸’는 합리적인 가격에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키는 메뉴로, 새로운 맛과 미식 문화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