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코벨,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신규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합리적 금액대의 콤보 및 단품 메뉴 중점으로 선봬

타코벨,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신규 오픈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종합외식기업 캘리스코가 11일 멕시칸 외식 브랜드 타코벨 신세계의정부점을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내에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2층 푸드홀에 새로 문을 연 타코벨 매장은 합리적인 금액으로 다채로운 멕시칸 음식을 실속 메뉴들을 중점으로 선보인다.


타코벨 콤보 메뉴는 타코벨의 인기 메인요리 6종 가운데 1개를 음료와 나쵸칩과 후라이 등 사이드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간단한 식사 혹은 간식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타코벨의 베스트셀러 메뉴인 ‘수프림 타코’와 ‘수프림 크런치랩’, ‘퀘사디아’, ‘그릴드 브리또’ 등을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가격은 단품류 2700원~5000원, 콤보 메뉴 5900원~6900원, 사이드 메뉴ㆍ음료 1500원~4000원 등이다.


한편, 캘리스코는 이번 타코벨 신세계의정부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12일까지 오전 10시30분과 오후 3시 등 하루에 두 차례씩 선착순 고객 50명에게 수프림 타코를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1만5000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고성능 휴대폰 보조배터리를 고객 1인당 1개씩 사은품으로 제공(제품 소진 시까지)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