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이동통신사 3사 할인 혜택 제공 최대 19%까지 할인 가능
투썸플레이스, 12월 한 달 간 현대카드 M포인트 최대 50% 사용 가능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해피 크리스마스 앤 트리’를 콘셉트로 가족·연인·친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즌 제품 45종을 23일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해피크리스마스 트리’로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을 케이크로 구현한 제품이다. ‘트리산타가 선물한 초코케이크’는 초코케이크 위에 동화 삽화 느낌의 트리 모양 산타 초콜릿 판을 장식했으며 ‘나만의 루돌프’는 아치형의 케이크에 밀크 초콜릿을 코팅한 깜찍한 모양이 특징이다. 가격은 권장소비자가격 기준으로 1만6000원에서 3만원 대다.
뚜레쥬르는 연말까지 통신 3사 기본 할인에 5% 할인이 추가돼, 통신사에 따라 최대 19%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할인 혜택 이용 시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되며, 중복 할인 등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www.tlj.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주요 고객인 20~3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맛의 케이크를 29종 선보였다.
대표 제품은 ‘마리아주 와인치즈’로 진한 치즈 무스 위에 스페인산 레드와인으로 만든 와인 젤리를 듬뿍 올렸다. ‘마리아주 화이트까망베르’는 순백의 화이트까망베르 치즈 무스 안에 레드와인에 졸인 베리와 샤브레를 샌드했다. 가격은 홀케이크가 3만원, 조각케이크가 6000원이다.
여럿이 모인 자리에 제격인 ‘파티팩’도 내놓았다. 대표 제품은 아이스박스 케이크, 떠먹는 티라미수, 떠먹는 얼그레이 티라미수, 떠먹는 요거 생크림 총 4종이다. 모두 사각 틀에 담겨 있으며 아이스박스 케이크는 3만4800원, 그 외 3종은 각 3만3600원이다.
투썸플레이스는 12월 말까지 현대카드 M포인트로 최대 50%까지 음료 및 케이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결제 시 M포인트로 50% 사용 가능하며, M포인트 부족 시 잔여 M포인트 만큼 사용 가능하다. 중복할인 및 적립은 불가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