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 유치면 주민자치위원회, 온정나누기 훈훈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장흥군 유치면 주민자치위원회, 온정나누기 훈훈 장흥군 유치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안방오)에서는 18일 지역내 경로당과 저소득 소외계층에 지원해달라며 230만원 상당의 성품을 기탁했다.
AD


"유치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안방오) 연말 이웃돕기 성품 기탁"
"경로당과 저소득층에 생필품, 백미 등 230만원 상당의 현물 지원"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 유치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안방오)에서는 18일 지역 내 경로당과 저소득 소외계층에 지원해달라며 230만원 상당의 성품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품은 지역 주민의 편의와 복리증진을 도모하는 등 함께하는 공동체 문화 조성에 앞장서 온 유치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연말을 맞아 온정 나눔 행사로 마련한 것이다.

겨울철에 어르신들이 모여 여가를 선용하는 경로당 19개소에는 어르신들의 기호식품인 커피와 사탕, 화장지 등 지원되었고 소외된 곳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10세대의 저소득 가정에는 백미, 세제, 화장지 등 생필품이 전달됐다.


유치면 주민자치위원회 안방오 위원장과 유치면 김한석 면장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들은 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께 문안인사로 큰절을 올리며 안부를 묻고 담소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조양리에 거주하는 한 어르신은 “지역에서 다들 큰일 하시느라 바쁘실 텐데 이렇게 관심을 가지고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보내주신 선물은 경로당에서 잘 활용하겠다”고 전했다.


유치면(면장 김한석)과 주민자치위원회는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끈끈한 화합과 훈훈한 온정의 사랑 나눔이 지속되도록 주민복지와 주민자치에 더욱 힘을 쏟을 계획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