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서영서]
새정치민주연합 이윤석 국회의원(무안·신안)이 15일부터 내년 1월12일까지 현장순회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 의원은 의정보고회에서 무안군 개발촉진지구 진행상황과 신안군 연도교·연륙교 건설 현황을 포함한 지역사업 전반에 대해 군민에게 설명한다. 또 의정보고 기간 동안 사업현장을 찾아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수시로 간담회를 열어 군민들의 각종 민원과 정책 제안을 접수할 계획이다.
이 의원은 “정부를 상대로 예산을 확보하고 신규 사업을 추진하는 데 군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이 큰 힘이 됐다”며 “의정활동과 결과를 군민 여러분께 직접 보고하는 자리가 마련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에는 무안·신안군수와 도·군의원 등 새정치민주연합 소속 선출직 공직자들의 참석이 예정돼 내실 있는 보고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부 일정 계획은 ▲15일 오전 10시 안좌면자치센터(안좌·팔금), 오후 2시 자은면사무소(암태·자은) ▲16일 남악중소기업지원센터(청계·몽탄·일로·삼향), ▲17일 장산면사무소(하의·신의·장산) ▲22일 승달예술회관 대강당(무안·현경·해제·망운·운남), 북신안농협(지도·증도·임자) ▲1월 7일 압해농협(압해), 도초농협(비금·도초) ▲12일 흑산복지회관(흑산도) 등이다.
서영서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