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투썸플레이스, 현빈 모델 기용…크리스마스 시즌 마케팅 본격화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현빈 모델로 기용…‘현빈케이크’로 크리스마스 시즌 업계 선도할 계획


투썸플레이스, 현빈 모델 기용…크리스마스 시즌 마케팅 본격화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전속모델로 ‘현빈’을 영입하고 본격적인 시즌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7일 밝혔다.

CJ푸드빌은 “고객과 가맹점주 등이 선호하는 현빈씨의 도회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투썸플레이스와 잘 어울려 기용했다”고 설명했다.


현빈을 활용한 투썸플레이스의 첫 홍보물은 ‘현빈보다 빛나는 케이크는 처음이다’라는 문안이 실린 사진이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는 턱시도 차림의 현빈과 그의 앞에 놓인 ‘마리아주 와인치즈’ 케이크 등 고급스러운 투썸플레이스 디저트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은 7일부터 투썸플레이스 매장,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델 영입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달 25일까지 투썸플레이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ATWOSOMEPLACE) 등을 통해 진행하는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현빈케이크’라는 닉네임의 마리아주 와인치즈 케이크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마리아주 와인치즈 케이크는 2015년 연말 시즌 대표 신제품이다. 진한 치즈 무스 위에 스페인산 레드와인으로 만든 와인 젤리를 듬뿍 올려 화려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고, 고급스러운 맛으로 출시 직후부터 입소문을 타며 호응을 얻고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23일~25일) 케이크는 가까운 매장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