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연결혼정보, 천만모여 iOS 버전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지난 10월 안드로이드 버전 이어 iOS버전도 선봬


가연결혼정보, 천만모여 iOS 버전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 ‘천만모여’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0월 구글 플레이를 통해 천만모여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공식 론칭한 이후 지난 3일 애플 앱스토어에도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등록했다. 이로써 아이폰 사용자도 천만모여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천만모여는 가연이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로, 매일 정오 12시에 최대 3명(내 이상형 조건에 잘 맞는 회원, 이상형 조건이 나와 잘 맞는 회원, 천만모여 시스템이 판단한 최적의 회원)의 프로필을 추천해주는 시스템이다.

공인된 서류를 통해 혼인여부와 직업, 신용 등을 인증하고 연회원제로 철저하게 운영한다.


고비용의 결혼정보서비스를 연 99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금액에 제공하지만, 이 역시 일반적인 이들에게는 부담스러울 것을 고려해 LG유플러스, 동부증권, 파르나스 호텔, 수도군단 등과 제휴를 맺고 미혼 고객 및 임직원에게 천만모여를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다.


김영주 가연 대표는 “많은 미혼남녀가 이성을 만나기 위한 방법으로 소개팅앱을 이용하지만 안심하고 만날 수 있는 시스템이 부재했던 상태”라며 “제휴사의 혜택을 이용한다면 비용 부담 없이 결혼정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