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연결혼정보, ‘천만모여’ 무료 체험단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선정된 200명, 연간 99만원 상당 모바일결혼정보서비스 3개월간 무료 이용 가능


가연결혼정보, ‘천만모여’ 무료 체험단 모집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모바일결혼정보서비스 ‘천만모여’를 무료로 이용할 200인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남녀 각 선착순 100명씩으로 총 200명이다. 선정된 이들은 연간 99만원 상당의 모바일결혼정보서비스를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활동하는 이들은 3개월간 ‘내 이상형 조건에 맞는 회원’, ‘천만모여 시스템이 판단한 회원’, ‘상대방의 이상형 조건에 맞는 회원’을 최대 92명까지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이성에게 내 프로필이 추천되는 것까지 고려하면 연결의 기회는 더욱 많은 셈이다.

신청은 천만모여 이벤트 페이지(http://me2.do/xsxiQFbJ)에서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통한 간단한 인증절차만으로 가능하다. SMS를 통해 전송 받은 쿠폰 번호를 천만모여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결제 페이지에서 입력하면 3개월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천만모여는 결혼정보회사 가연에서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앱 형태의 결혼정보서비스로, 결혼정보서비스로, 3가지 절차의 신원인증을 거친 회원만이 이용 가능한 프리 매칭 서비스다.


결혼정보회사에서 이뤄지는 철저한 신원인증 방식을 통해 결혼여부는 물론 신용정보, 학력, 직업 등 확실하게 검증된 프로필만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매칭 건별로 추가 결제가 이뤄지는 일반적인 소개팅 앱과는 달리, 천만모여는 연 회원 방식으로 철저하게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다.


이밖에도 소셜데이팅 서비스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모든 회원에게 가상의 휴대폰번호인 안심번호를 부여해 개인정보 보호에까지 앞장서고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