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예탁결제원, 2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 획득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한국예탁결제원이 2회 연속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기술표준원으로부터 '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했다.


한국예탁결제원은 지난달 30일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기술표준원으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은 지난 2001년 서비스 표준화와 함께 도입, 시행된 제도로 정부가 주관하는 유일한 서비스품질인증제도다.


예탁결제원 관계자는 "서비스 품질 경영전략, 고객 정보 시스템, 고객 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인적자원과 조직관리, 효율적인 자원의 활용과 서비스 경영성 등이 여러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라며 "이와함께 미수령주식 찾아주기 캠페인 등 대국민 권리찾기 서비스에 대한 노력이 일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유재훈 예탁결제원 사장은 "예탁결제원의 고객만족경영 노력이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예탁결제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