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제로투세븐이 독점 수입·유통하는 영국 수유·이유 브랜드 '토미티피'가 '모성수유 PESU 데코 젖병'을 오는 1일 출시해 한 달간 한정판매한다.
'모성수유 PESU 데코 젖병'은 뛰어난 열 저항성과 향상된 내구성을 자랑하는 모성수유 PESU 젖병에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핑크와 스카이 블루 두 가지 파스텔 컬러로 출시된다. 핑크 컬러의 젖병은 꽃과 나무 위를 나는 나비가, 스카이 블루 컬러의 젖병에는 사과와 나뭇가지에 앉은 새가 프린트 돼 있는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깜찍한 일러스트 프린팅 뿐 아니라, 젖병을 쥐었을 때 손 안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제품의 허리 부분이 들어간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수유 시 아기와 엄마 모두 잡기 편하다. 와이드한 입구로 내용물을 담기 편리하고 세척이 용이해 하루에도 몇 번씩 젖병을 세척해야 하는 수유맘들의 편의성을 높여준다.
지난 9월 토미티피가 세계 최초로 한국에 출시한 토미티피 '모성수유 PESU 젖병'과 동일한 PESU 소재가 사용돼 180℃의 높은 내열성으로 끓는 물에 삶아도 제품이 변형되지 않고 충격에 강해 깨질 염려가 없다. 환경호르몬과 BPA(비스페놀A)가 유출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50ml와 260ml 2종으로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 및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의 크리스마스와 연말 기획전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