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세드림, 사랑의 연탄 나눔 캠페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한세드림, 사랑의 연탄 나눔 캠페인 진행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은 자사 브랜드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와 함께 '사랑의 연탄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연말연시를 앞두고 보다 따듯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진행되는 한세드림의 '사랑의 연탄 나눔 캠페인'은 23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캠페인은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 등 한세드림의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기간 내 회원이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구매자 이름으로 ‘사랑의 연탄’이 한 장이 기부된다.


그 외에도 매장에 비치된 자체 제작한 인형 '연탄이'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한 후 인증샷을 SNS에 남기면 인증한 고객의 수만큼 연탄이 후원된다. 페이스북의 경우에는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물 클릭 후 사진을 남기면 되며,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스토리의 경우는 자신의 페이지에 인증샷을 올린 후 #사랑의연탄이를 태그하면 된다.


고객들의 기부로 모인 사랑의 연탄은 한세드림에서 사단법인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본부를 통해 기부되며, 12월 18일 한세드림 임직원들이 소외이웃들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내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2000원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연탄이'와 함께 SNS 인증한 고객 중 7명을 추첨해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 프로의 겨울 신상 아우터를 증정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