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세드림, '사랑의 연탄나눔 캠페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한세드림, '사랑의 연탄나눔 캠페인' 진행 글로벌 패션 기업 한세실업의 계열사이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은 19일 성북구 삼선동 일대에서 저소득가정과 독거노인 가정에 연탄 5천장을 전달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캠페인'을 펼쳤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패션 기업 한세실업의 계열사인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이 성북구 삼선동 일대에서 저소득가정과 독거노인의 따뜻한 겨울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캠페인'을 펼쳤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 째 진행된 한세드림 '사랑의 연탄나눔 캠페인'은 지난달 13일부터 이달 14일까지 자사 페이스북 내 게시물 좋아요 1회 당 한 장의 연탄을 적립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벤트 종료 후 적립된 수량과 회사측의 기부수량을 합한 총 5천 장의 연탄을 사단법인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의 협조를 받아 한세드림 임직원 70명이 직접 저소득가정 및 독거노인가정에 방문, 전달했다.


한편, 아동복 '컬리수'와 유아복 '모이몰른' 브랜드를 운영 중인 한세드림은 '사랑의 연탄나눔 캠페인' 외에도 어린이들의 체육놀이문화 확산을 위해 유아동 컬리수 축구대잔치 리틀K리그를 비롯해 축구공 나눔 이벤트 등 다양한 사회적 나눔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