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리바트, 내달 15일까지 '빅세일' 행사 진행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현대리바트, 내달 15일까지 '빅세일' 행사 진행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생활문화기업 현대리바트는 다음달 15일까지 유통산업연합회에서 주관하는 'K세일데이'에 맞춰 전국 현대리바트 매장에서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현대리바트는 유통업체의 할인행사에 동참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빅세일'이란 행사를 기획해 전체 상품의 약 50%를 할인 대상 상품으로 선정했고, 특히 '2015 가을/겨울 시즌' 상품도 다량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주요 프로모션으로는 '프렌치 침실시리즈 옷장ㆍ침대' 세트 구매시 3단 서랍장과 등탁자를 증정하고 '레몬에이드'와 '준' 침실시리즈는 옷장 구매시 옷장정리 수납함과 스툴의자를, '옷장ㆍ침대ㆍ엔슬립매트리스 8시리즈' 이상 패키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60만원 상당의 이리셋 구스다운 이불을 증정한다.


또 '고디바 거실장'은 중앙장 구매시 티테이블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중앙장ㆍ티테이블 패키지'를 구매하면 사이드장식장을 반값에 판매한다.

현대리바트는 또 신혼부부 혼수와 이사시 침대를 교체하는 수요를 겨냥해 매트리스도 함께 프로모션에 들어간다. 대표 품목으로 '엔슬립 매트리스'는 15% 할인 판매하고,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겐 침대프레임을 10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트렌디'ㆍ'카페테리아' 등 식탁 5종, '이솔레'ㆍ'위켄드' 등 소파 4종, 서재 4종, 거실 5종을 최대 35% 할인 판매하는 동시에 300만원 이상 가구 구매고객에게 아너스 듀얼회전 물걸레 청소기를 증정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유통산업연합회가 주관하는 'K-세일데이'에 맞춰 소비 심리 회복세를 이어가기 위해 대규모 프로모션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신규 아파트 입주 및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