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오템, 홀리데이 리미티드 눈꽃 에디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3초

비오템, 홀리데이 리미티드 눈꽃 에디션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이 '홀리데이 리미티드 눈꽃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프랑스의 페이퍼 아티스트 사브리나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을 비오템만의 특별한 느낌으로 표현한 아름다운 눈꽃송이를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 레꼬포렐 바디로션, 보꼬포렐 바디 버터 크림, 비오멩 핸드크림 세트 등 총 5가지 세트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눈꽃 에디션은 차세대 보습 성분인 '마노스'를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는 비오템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소량만 발라도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잡아주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가격은 8만2000원대.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 눈꽃 에디션은 브랜드의 독자적인 발효 공법으로 탄생한 '라이프 플랑크톤'을 그대로 담은 수분 발효 에센스로, 화장수만큼 가볍지만 세럼과 같은 효과적인 질감을 자랑한다. 바르는 즉시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것은 물론,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하고 도시 먼지, 공해 등 외부 자극에 대한 피부 방어력을 강화한다. 가격은 6만5000원대.


레꼬포렐 바디 로션 눈꽃 에디션은 끈적임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플루이드 타입의 바디 로션으로, 비오템 고유의 활성 스파 플랑크톤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녹아든 우유 텍스처가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가격은 5만8000원대.


보꼬포렐 바디 버터 크림 눈꽃 에디션은 마치 바디에 수분팩을 한 듯한 촉촉함을 선사하는 바디 버터 크림이다. 고농축된 쉐어버터를 함유해 부드러운 버터 텍스처를 자랑하며 건조하고 손상된 바디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상큼한 시트러스 에센스가 아로마 테라피 효과까지 선사한다. 가격은 4만4000원대.


비오멩 핸드크림 눈꽃 에디션 세트은 뛰어난 보습력을 지닌 부드러운 질감의 핸드 피부 전용 크림으로, 피부의 자연적인 보호막이 손상되지 않도록 도와주고 건조를 방지한다. 손톱 강화 효과와 함께 하루 종일 손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해주며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질감으로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3만9000원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