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풀무원, DIY 피자세트 ‘올바른 피자만들기’ 2종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도우, 치즈, 소스를 한번에 담아 간편하게 토마토ㆍ고르곤졸라 또띠아 피자 완성


풀무원, DIY 피자세트 ‘올바른 피자만들기’ 2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풀무원식품은 손쉽게 피자를 만들 수 있는 ‘올바른 피자만들기’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바른 피자만들기는 토마토와 고르곤졸라 2종으로 또띠아, 치즈, 소스를 한 번에 담아 별도의 재료 구입 없이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합성팽창제 대신 우유와 통밀로 식감을 살린 ‘풀무원 올바른 우유 또띠아’와 유화제를 넣지 않은 ‘100% 자연치즈’, 원료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을 풀무원에서 관리한 특제소스를 사용했다.

‘올바른 토마토 피자만들기(2회분ㆍ5600원)’는 우유 또띠아에 상큼한 토마토 소스, 고소하고 쫄깃한 모짜렐라 자연치즈로 구성돼 있다. 취향에 따라 고기, 소시지, 피망, 버섯, 양파 등 냉장고 속 재료들을 넣으면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씬피자가 완성된다.


‘올바른 고르곤졸라 피자만들기(2회분ㆍ6100원)’는 우유 또띠아에 고소한 고르곤졸라 소스와 모짜렐라 자연치즈가 들어있다. 또한 국산 꿀로 만든 허니소스가 별첨돼 있어 달콤하고 고소한 고르곤졸라 피자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올바른 피자만들기는 또띠아를 도우(dough)로 만들었기 때문에 한 판에 300㎉ 정도의 열량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또한 오븐 외에도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으로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해 집에서는 물론 캠핑장 등 밖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으며 구성품 별로 분리형 용기를 사용해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